본문 바로가기

헤어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후기|잔머리 많던 손상모 헤어제품 정착템

##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후기💕

저는 머릿결 관리 때문에 트리트먼트나 헤어팩 이것저것 많이 써본 편이에요🥲
머리가 얇고 숱이 적은 편이라 잔머리가 많고, 조금만 건조해도 전체적으로 푸석해 보이는 타입이라 늘 고민이었거든요...

그래서 머릿결 좋아진다는 헤어제품은 웬만하면 다 써봤는데 최근에 선물로 받은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헤어팩”을 사용해 보고 생각이 조금 바뀌었어요💜

며칠 사용해 보니까 “아, 이건 진짜 정착템이 될 수도 있겠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 어노브 트리트먼트 사용 후기🩷

어노브 제품은 워낙 유명해서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보게 됐어요~

패키지도 깔끔하고 샴푸랑 트리트먼트가 같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며칠 사용하면서 가장 먼저 느낀 변화는 잔머리 정돈이었어요!!!!
원래 머리 말리고 나면 잔머리가 부스스하게 떠서 아무리 헤어오일, 헤어크림 발라도 전체적으로 정리가 안 된 느낌이 있었는데
이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나서는 머리가 차분하게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손상모 특유의 푸석푸석한 느낌도 많이 줄어든 것 같았어요👍👍
머릿결이 조금 더 부드럽고 정돈된 느낌이라 손으로 만졌을 때 촉감도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샴푸 후 물기를 살짝 제거한 뒤 모발 중간부터 끝 부분 위주로 발라주고 몇 분 정도 두었다가 헹궈주면 됩니다~

제형은 너무 묽지 않은 꾸덕한 크림 타입이라 모발에 밀착되는 느낌이 좋았어요😍


## 텐더블룸 향 선택한 이유🌹

어노브 트리트먼트는 향이 두 가지더라고요~
- 텐더블룸  
- 웜페탈
저는 고민하다가 텐더블룸 향을 선택했어요!!

이 향이 프레시 플로럴 머스크 계열이라 굉장히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납니다~
머리를 말린 후에도 향이 은근하게 남아 있어서 괜히 머리카락 향을 계속 맡게 되더라고요!

향 고민하시는 분들은 검색 후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고민하다가 검색하고 다른 분들 후기 참고해서 선택했어요😆


## 사용 전후 머릿결 변화🌟

며칠 사용하면서 느낀 변화를 정리해 보면
🌼잔머리 부스스함 감소  
🌼푸석한 느낌 완화  
🌼머릿결 정돈 효과
이 세 가지가 가장 크게 느껴졌습니다..!

그동안 머릿결 좋아지려고 정말 많은 제품을 써봤는데  
이번에는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로 헤어제품 정착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잔머리 많거나 푸석한 손상모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사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사용 다음 날 아침에 빗질 아예 하지 않고 일어난 상태 그대로 찍은 사진이에요!

원래 모발이 얇기도 얇고 잔머리가 많아서 엄청 푸석하고 붕 뜨는 느낌에다가 엉킴이 있었는데 한 번만에 효과가 느껴질 정도라서 너무 신기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뭔가 다른 걸 느끼고 신나서 남긴 사진이었어요 ㅋㅋㅋㅋ

저는 당분간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같이 선물 받은 어노브 샴푸도 사용해보고 효과 있으면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